소스 코드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dotPeek은 PDB 파일을 기반으로 로컬 소스 코드를 식별하거나 Microsoft 참조 소스 센터 또는 SymbolSource.org 같은 소스 서버에서 소스 코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. I 프로그래머에 대한 새로운 기사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, I 프로그래머 도구 모음을 설치, RSS 피드에 가입, 트위터에 우리를 따라, 트위터, 페이스 북, 구글 + 또는 링크드 인, 또는 우리의 주간 뉴스 레터에 가입. dotPeek은 모든 .NET 어셈블리를 동등한 C# 코드로 디컴파일할 수 있으며 선택적으로 기본 IL 코드를 표시합니다. dotPeek은 .msi 설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32비트 및 64비트 독립 실행형 실행 수의 세 가지 배포 옵션으로 제공되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. dotPeek을 실행하려면 .NET 프레임워크 3.5 이상이 필요합니다. . dotPeek은 이제 어셈블리 코드를 디버깅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Visual Studio 디버거에게 제공하는 심볼 서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Visual Studio 디버거의 요청을 수신 수신하고, 요청된 어셈블리에 대한 PDB 파일 및 소스 파일을 생성하고, 디버거로 반환합니다. dotPeek은 ReSharper의 강력한 코드 인사이트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므로 컨텍스트 또는 컨텍스트 구분되지 않는 방식으로 디컴파일된 어셈블리를 탐색하고, 각 디컴파일된 파일 안에 무엇이 있는지 빠르게 요약하고, 책갈피를 설정하고, 상속 체인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. 모든 것을 고려하여 JetBrains dotPeek은 기대에 부응하여 .NET 어셈블리를 디컴파일하는 적절한 수단을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.

그것은 작은 숙박 시설과 빠른 탐색 및 파일 및 선언 사용의 식별을 허용하기 위해 장착 된 도구가 필요합니다. GitHub에서 문제를 제기하거나 프로젝트를 포크하고 끌어오기 요청을 보내십시오. 구문 형광펜 .NET 어셈블리 디컴파일러 디컴파일러 어셈블리 dotPeek은 주어진 어셈블리의 구조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는 방법과 어셈블리를 개별 목록으로 구성하는 방법을 제공하므로 현재 할당에 관심이 있는 어셈블리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. .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. dotTrace는 Visual Studio에서 제대로 작동하며 성능 병목 현상을 감지하고 분석하는 훌륭한 방법을 제공하는 .NET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 프로파일러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시고 있습니다. 또 다른 개선 사항은 세션 간에 상태를 보존하는 방식입니다.

dotPeek은 이제 창 레이아웃 및 활성 도구 창의 상태뿐만 아니라 로드된 어셈블리 및 최근에 열린 파일 목록을 기억합니다. 하나의 메뉴 에서 파일, 기호 또는 유형으로 이동할 수 있는 `모든 것으로 이동` 명령을 통해 탐색도 개선되었습니다. dotPeek을 사용하여 .NET Framework 1.0에서 4.5까지의 .NET 어셈블리를 동등한 C# 코드로 디컴파일할 수 있습니다. DLL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EXE 파일 및 Windows 8 메타데이터 파일(.winmd). dotPeek 1.2는 PDB 파일과 빠른 검색 및 필터링을 생성하는 기능을 추가합니다. dotPeek는 ReSharper의 번들 디컴파일러를 기반으로 하는 무료 독립형 도구입니다. 모든 .NET 어셈블리를 동등한 C# 또는 IL 코드로 안정적으로 디컴파일할 수 있습니다. JetBrains는 무료 .NET 디컴파일러 및 어셈블리 브라우저인 dotPeek의 다음 버전을 출시했습니다. 또한 .NET 어셈블리가 발생할 경우 디컴파일이 필요한 경우 모듈을 탐색하기 위해 프로세스 탐색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향상된 접근성을 위해 네이티브 프로세스 또는 CLR 계층 구조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.

이 메뉴 항목을 사용하면 프레임워크 어셈블리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: 프로그래밍이 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기 위해 몇 줄의 코드를 작성하는 것으로 이동하지는 않습니다. 요즘, 구조는 사용하기 쉽거나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다양한 도구로 구축됩니다. 코딩과 관련하여 JetBrains dotPeek은 .NET 어셈블리를 C# 코드로 컴파일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. dotMemory는 Visual Studio에서 또는 독립 실행형 도구로 바로 시작할 수 있는 .NET 메모리 프로파일러입니다. 더 많은 학습 리소스를 보려면 문서 및 데모 다이빙을 방문하십시오.